치매잡는 이상순

강릉 농인분들과 "관상"을 보았어요 본문

살아가는 이야기/강릉수화통역센타

강릉 농인분들과 "관상"을 보았어요

희망나눔 강릉 이상순 2013. 10. 7. 19:28
300x250

시각청각 한글자막화면 해설영화관람회  다녀왔습니다

 

 

핸드폰이 화질이 안 좋아서 영 아쉽네요

한휘 사무장님이셨나요?

비타민 음료수 한병을 사 주셔서 정말 잘 마셨습니다^^

제가 대접을 해야하는데...반대가 되어 버렸네요.

 

지난주인가?? 강릉수화통역센타 운영위원회 갔다가 오늘 농인분들과 시각장애인분들과

관상이라는 영화를 보신다길래

나도 참석한다고 선미샘에게 말씀드렸지요

 

도대체 못 들으시는(농인) 분들이랑

못 보는 분(시각장애인)들이 어떻게 영화를 보실까

무척 궁금했는데

오늘 그 궁금증이 화악 풀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선미 선생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