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잡는 이상순

제9회 홍천군체육회장기 강원도축구심판/조형준,정선장준섭,강릉이상순 본문

살아가는 이야기/축구선수와 심판

제9회 홍천군체육회장기 강원도축구심판/조형준,정선장준섭,강릉이상순

희망나눔 강릉 이상순 2010. 5. 3. 15:28
300x250

 

강원도축구심판들의 활약을 보여준 날이었습니다.

 

정선 조형준 심판위원장님                                강릉이상순                                      정선장준섭심판님 

 

 

 강릉이상순, 무궁이팀 복장검사, 선수확인!!!

          정선 심주성심판님

선수들은 오지도 않은 이른시간에 심판진들은 운동장서 각자 놀았습니다 ㅎㅎ... 각자 자세가 다릅니다^^ 뒷짐지기 정선장준섭심판님^&^

 말을 하시랑게요^&^    정선조형준심판님, 강릉이상순, 홍천박치훈심판님

 시합시작하기전에  기념사진 찍느라 ㅎㅎ... 홍천종합운동장..잔듸가 얼룩이네요 ㅎㅎ...바둑인가요 ㅎㅎ..정선장준섭심판님, 심주성심판님

                       조형준 정선심판위원장님                          강릉 이상순                         정선장준섭심판님

 

 

 

  심판 : 강릉이상순, 정선장준섭, 정선조형준, 정선 심주성심판님

 

   심판: 정선조형준, 강릉이상순, 홍천박치훈심판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