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잡는 이상순

제9회 홍천체육회장기 축구시합/홍천장종기심판님,홍천김만수심판님 본문

살아가는 이야기/축구선수와 심판

제9회 홍천체육회장기 축구시합/홍천장종기심판님,홍천김만수심판님

희망나눔 강릉 이상순 2010. 5. 3. 16:21
300x250

제9회 홍천체육회장기 축구시합에서...

 강원도축구 심판진들의 활동~~~~

 홍천  만미식당에서 아침을 드시는 중이십니다. 배추된장국 맛있엇습니다. 김만수 홍천 심판위원장님네 삼겹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에궁 그러고보니 홍천 김만수 심판위원장님 사진이 여기에 겨우 있네요...아휴 죄송합니다^^;;

                                                 강릉이상순, 홍천박치훈심판님, 정선조형준심판위원장님

 홍천 장종기심판님 총괄 업무보시느라 애 쓰셨습니다. 물론  홍천 김만수 심판위원장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룡팀에 허남유 선수님 개인기 멋지셨습니다^^

                홍천박치훈심판님   농사일이 바쁘신 가운데에 심판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올 농사 풍년되시길 빌어드립니다.

 

 

 

 

         주심을 보고 계시는 춘천 경규성 심판위원장님

시합이 빨리끝나야 집에가서 일을하지... 생각중이신  박치훈 심판님

 

 

 콘돌 40대와   빨간상의팀은 기억이 안나네요^^;;

  파란옷 입으신 분 : 이번 축구대회에서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선 조심판위원장님은 차량봉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홍천 송재술심판님   홍심판님 인상 차려엇!!! ㅋㅋ...                    춘천경규성 심판위원장님

경규성 춘천 심판위원장님은 사진을 못 찍게 하셨습니다 왜그러셨을까요?  "혼 빠진답니다 ㅋㅋ..."  그럼 모델들은 혼 다 빠져서 우트케사나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