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잡는 이상순

강원도 축구심판/홍천하상욱,평택조영래,강릉이상순 본문

살아가는 이야기/축구선수와 심판

강원도 축구심판/홍천하상욱,평택조영래,강릉이상순

희망나눔 강릉 이상순 2010. 5. 3. 17:13
300x250

 

제9회 홍천 축구회장기 축구대회 

 뒤로부터 춘천유재석심판님, 춘천손영배심판님, 앞줄 정선장준섭심판님, 춘천경규성심판위원장님

 

 춘천  유재석심판님  ...제가 이렇게 물었습니다 계급이뭐래요?  "기밀입니다" <--칵 주거써잉 ㅎㅎㅎ...

 홍천조축40대 : 콘돌40대                     심판 : 홍천 송재술심판, 강릉이상순, 춘천경규성심판님, 춘천손영배심판님

 춘천홍석준심판님과  춘천 손영배심판님

 정선 장준섭심판님과 춘천 경규성심판님

 

 

 춘천 유재석심판님과 홍천 김수만심판님, 정선 조형준심판님   축구팀은 드림팀^^

 운동장에서 시합 중간 중간 즐거운 대화의 장을 열어가시는 모습 좋았습니다.

 드림팀과 함께 나오시는 멋있는 유재석심판, 김수만심판, 조형준심판  수고 많으셨습니다.

 드림: 스카이  20대...저희 영동지역 심판진들은 거리가 먼 관계로 여기까지 구경하고 왔습니다.^^ 거수경례하시는 모습 짱이심다^^

군기가 들어있어뵈요^^

                           춘천 장진기 심판님, 홍천 박치훈심판님, 홍천 송재술심판님

 적토마 : 스카이   20대 선수분들 젊음이 부럽더이다^^   20대 선수분들 질서가 으뜸이셨어요^*^ 질서상 드리고 싶었어요^^

 스카이와 드림팀 시합중에 다치지않고 재미있게 공차자고  악수를 나누는 중입니다.

 20대 스카이 선수분들^^ 유니폼 젤루 예뻤습니다^*^  사진보다 실물 유니폼 정말 예쁩니다.

 20대 적토마: 스카이   심판 : 홍천하상욱심판님   평택조영래심판님(해군)  춘천손영배심판님  시합전에 양팀주장님께..

 홍천팀에 이봉근선수님이 부상을 입으셨고, 경규성심판님이 의료진 들어오라는 신호를...보건소 의료진은 축구장에 근무서는 날이 싫다네요운동장 뛰어 들어갔다 나오기가 너무 힘드시데요 ㅎㅎ....그래서 근무자를 바꾸고 싶어도 바꿔주지를 않는답니다^^

 적토마 20대시죠?  에구 기억이 가물거려서리 ㅎㅎ...  제가 사진 올리려고 팀들을 기억하고 왔는데 저도 연세를 먹느라 ㅋㅋㅋ...

 홍천조축과 콘돌   40대 시합전...

 와우!!! 우리 심판님들 너무 다정하셔요^^  두분 사귀세요? ㅋㅋㅋ....너무 보기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