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잡는 이상순

제 17회 정선군 축구연합회장기 축구대회 1 본문

살아가는 이야기/축구선수와 심판

제 17회 정선군 축구연합회장기 축구대회 1

희망나눔 강릉 이상순 2010. 9. 13. 13:50
300x250

            제 17회 정선군 축구연합회장기 축구대회로 정선을 향해 가는데    비가 원없이 내렸다.

           비 쫄딱맞았다...햇살이 쨍쨍 내리는 날보다는 좋았다.

           일단은 시원하니까 ㅎㅎ..

            하지만 잠깐 비가 그치고 바람이 휙 지나는데 갑자기 소름이 쫙 돋았다

           초가을 날씨같았다. 역시 고지대라 달랐다.

           추위가 가장 먼저 오는곳이니...

           하긴 지난봄에 5월에도 눈이 내린곳이였으니.^^

 

 

 

 

  

 

 

 

 

 

 

 

 

 

 계속내리는 비로 인해 축구화 속에는 빗물이 하나 가득...머리는 빗물에 풍덩.

 정선군 축구 전무이사님..검인중...아우라지팀

 

 

 정선 김정훈심판님

 정선 장준섭심판님

 

 

 심판보러 나가기전에 ...준비중

 정선 최유식심판님      정선 장준섭심판님     정선 김정훈심판님     정선 정종진심판님   정선 조형준심판위원장님

 

 임계(적색유니폼)  :    남면 (얼룩무늬)  시합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