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잡는 이상순

♧ 강릉시 이통장 체육대회 본문

살아가는 이야기/세상사는 이야기

♧ 강릉시 이통장 체육대회

희망나눔 강릉 이상순 2022. 9. 29. 16:42
300x250

내곡동은 진한 추어탕을
교1동은
얼큰한 육개장을
그 외에 다량의 반찬과 과일이 풍성한 상차림으로
맛 또한 최고였다
준비하신 여러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강릉 교동 올림픽파크 야외운동장

강릉 오정숙/ 강릉 이상순

오랜만에 만난 삼총사

아잉 귀여워라 뽀뽀^^

강릉 신경희

내곡동 김인수 어르신 벌써 80세가 넘으셨다고 ^~~^ 건강히 오래사세요

강릉 내곡동 김인수 어르신
그리고 한분은 성함을 모름
죄송합니다

강릉시 각 동마다 텐트가 있다

예전에 강릉 천사운동본부 회원이셨다며 나를 기억하신 너무나도 아름다우신 분, 기억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은 강릉시 이통장협의회 체육대회에 잠시 참석하여 반가운 분들을 만났다
코로나 풀리니
너무 좋고
오늘은 마스크 다 벗고 계셨다
나는 손목에 마스크 걸고 다녔다는 ㅋㅋᆢ.
교1동인가 교2동인가
에 가서
맛있는 음식 대접해 주신 신경희 님 감사해요
그리고 백향숙 님 커피 고마웠고
평창 방림초등학교  1년  선배이신 손영숙 선배님이 나를 기억해 주셔서
서로 인사를 나눴다
길에서  만났음   그냥 지나칠 뻔
40년이 넘은 세월을 못 보고 살았으니 ㆍㆍ
지금  경포 습지 해설가를 하신다고 했다
학교 때도 차분하시더니
지금도 여전했다^^

강릉시 행사 때는 내곡동 어르신들이 많이 참여하셨었는데
오늘 내가 시간 때를 못 맞춘 건지
어르신들이 대부분 안 오셔서 무슨 일이 있으신가
은근 걱정되었다

2003년도에는
내가 내곡동 계주 선수였는데
오늘은 내가 바빠서 점심 먹고
인증숏 찍고
일찍 왔다

강릉시에서도 가장 단합 잘되는 내곡동 주민분들
늘 건강하시고
서로 돕는 내곡 주민, 살고 싶은 내곡동 계속 이어지길 바랍니다

강릉시 내곡동 7통 3 반장 이상순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