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잡는 이상순

꽃바구니 만들기 아이클레이 본문

치매예방 전문강사/치매 환자 기록

꽃바구니 만들기 아이클레이

희망나눔 강릉 이상순 2022. 12. 29. 20:58
300x250


오늘 강릉 THE 해드림 치매인식센터 스터디에서
다음 주 미술 수업에
대비하여
꽃 바구니를 만들었다.

투박한 내 손은 미술을 거부하기 직전 ㅠ
그러나 꽃 바구니가 예쁘니
나도 모르게
진지모드로
실패를 거듭하며
반복적으로 만들다가
드디어 완성했다.

이상순 표 꽃 바구니

나 이상순이는 꽃 바구니를
완성하자마자
인증숏을 찍었다.
음하하하 ㆍㆍㆍ
기특한 나를 칭찬했다 하하하ㆍㆍ


박연희 센터장님의 보라 꽃바구니


오늘 모인 강사님들의
꽃바구니 모아서
한 장 찍었다.
한꺼번에 모아두니
누가 만든 건지
구분이 안되지만
암튼 다들 솜씨 최고다.

"우리 내일은
강릉 중앙시장에
꽃 바구니 판매하러 갈까요? ㅋ"

김민주선생님의 바구니
예뻐요 예뻐.^^
솜씨 지깁니다요.^^♡


이 꽃바구니 만드시며
행복해하실 어르신들의
모습이 눈앞에 아른거린다.

어르신들
이 밤 하나도 아프지 마시고
배회하지 마시고
푹 주무시고
내일 아침에는 청춘의 피 끓던 그 시절의 건강한 모습으로 기상하세요.
어르신들
사랑합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또한 제 글 읽으시는 모든 분들
새해에는 몸과 마음이 행복하시고,
즐거운 일이 날마다 있으시고,
뜻 하시는 바
싹 다 이루세요.

한 해 동안
사랑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마음을 헤아리는
강릉 이상순올림.

강릉 교동 김종숙님께서 보내주신 글
붙임입니다

치매 인식 센터 강사님들의 제마다 뽐내는 정성어린 꽃바구니 만들기 이벤트를 축하합니다^^
상순씨 꽃바구니도 자찬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아이디어 good 입니다
판매 수익금으로 좋은 일에
쓰겠네요^^
판매 홍보는 어떻게 하나요
슈퍼 우먼~ 짱
오~ 서프라이즈!
  대단해요
옆에 있으면 사고싶네요




반응형